읽기지도 - 학습법, 진단.ppt |
본문 개별 기술 강조법 *1단계: 일기 지도 자료에 관한 정보 수집 *2단계: 예비, 배치, 평가 시험이 실시 아동의 현 읽기 상태, 읽기 지도 후의 상태, 지도효과 *3단계: 2단계 근거로 앞으로의 지도 자료 및 학습단계 설정 장-세분화된 개별 지도가 가능 단-교사의 많은 노력과 시간, 해독기술만 강조할 우려 2. 진단-처방법 절 충 법 *여러 효과적인 측면만을 연합한 방법 *아동의 조건에 맞고 최대의 효과가 기대되는 여러 방법 키워드 지도, 원리, 단계, 개별, 기술, 학습법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