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9일 목요일

글쓰기로 부업하라

글쓰기로 부업하라
글쓰기로 부업하라.hwp


본문
우연히 내 눈에 들어 온 책이 나에 삶을 바꿔놓을 수 있을까?
나는 천천히 책을 읽어 나갔다. 어떤 감정인지 모르게 가슴이 두근두근 했다

평 범(平凡): 평평할 평 ,무릇 범:
뛰어나거나 색다른 점이 없이 보통 이다

나는 평범한 일상에 안주 하고 있는 30대 주부다
어느 가정처럼 아침에는 정신없이 남편 출근과 동시에 나는 아기를
차를 태워 어린이집 등원 시키고 집에 오면 오전10:00부터 아기 하원시간
오후3:00까지는 나만의 꿀 같은 자유시간이다
하지만 난 이 시간을 나를 위해 즐길 줄 모르고 청소와 빨래 아이가 집에 오면
해줄 간식거리 저녁반찬을 만들고 집안일을 마무리 하다보면 벌써 하원시간이다.
나의 일상은 별 계획 없이 하루하루 매일 돌아가는 시곗바늘처럼 재깍재깍
항상 같은 곳에 머물러 있었다.

하고 싶은 말
우연히 스친 책 하나가 나의 삶을 바꿔 놓을 수 있을까 육아에지친 나의 혼란스러운 일상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왔다 현실과 부딪치는 나의 삶에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되어 큰꿈까지 이룰 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래본다

키워드
엄마, 육아, 지친일상, 글쓰기, 부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