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7일 화요일

서평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서평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hwp


본문
자, 여러분. 여러분들 중에 일기를 쓰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아니면 플래너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그럼 여러분은 이미 성공의 길에 올라선 것이다. 적어도 저자의 기준에서 본다면 그렇다. 인생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변화를 글로 적으라. 이것이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핵심 중의 핵심이다. 그럼 내가 왜 시크릿 신자라고 했게? 지금부터 그 얘기를 해보겠다.

시크릿이라는 책을 아시는가? 알고 다면 얘기가 빠르겠다. 혹시 모르고 있다면 한번쯤은 읽어볼 것을 권한다. 정말 에너지가 가득 담긴 책이다. 그 책(시크릿)에는 모든 것은 우주에 있으며 소원을 빌면 우주가 이뤄진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다시 말해 생각하면 그것이 현실이 된다의 뿌리 중 하나가 되는 책이다. 물론 그 전에도 이와 비슷한 이야기를 하는 책은 많았다. 부의 비밀도 그중 하나고, 많은 사람들이 명확한 시각화와 감사의 중요성을 얘기해 왔다. 하지만 이 책처럼 널리 팔린 책도 드물다. 내가 학생시절 이 책이 대 유행을 하며 내 주변만 해도 많은 아이들의 사고방식을 바꿔주었다. 나도 학생 때 읽고 적잖이 충격을 받은 책이기도 하다.


하고 싶은 말
더 빠르게 성공하고 싶은가? 그럼 이 책을 읽으라.

키워드
자기개발, 성공, 부자, 처세, 일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