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9일 월요일

방송통신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석대체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방송통신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석대체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hwp


목차
Ⅰ.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이란?
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Ⅱ. 소비자 행동
1. 소비자 행동의 정의
2. 지각
2-1) 선택적 지각
2-2) 지각적 조직화
3. 학습
3-1) 행동적 학습이론
3-2) 인지적 학습이론
4. 기억
5. 동기
6. 가치
7. 태도
8. 라이프스타일
9. 문화

본문
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이하 : IMC) 이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략적 기능을 평가하고 명료성, 일관성,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결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계획이다. IMC에서 소비자 행동의 정의와, 여러 가지 개념이 IMC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자.
<생략>
또한, 문화에는 추상적 요인과 물질적 요인이 동시에 포함되어 있다. 문화의 추상적 요인은 지속적 신념이기에 소비자에게 문화의 물질적 요인의 선호 여부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하고 싶은 말
교과목명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유형 : (출석수업대체시험) 형
과 제 명 :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키워드
방송통신대학교,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IMC,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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