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hwp |
목차 Ⅰ.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이란? 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Ⅱ. 소비자 행동 1. 소비자 행동의 정의 2. 지각 2-1) 선택적 지각 2-2) 지각적 조직화 3. 학습 3-1) 행동적 학습이론 3-2) 인지적 학습이론 4. 기억 5. 동기 6. 가치 7. 태도 8. 라이프스타일 9. 문화 본문 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이하 : IMC) 이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략적 기능을 평가하고 명료성, 일관성,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결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계획이다. IMC에서 소비자 행동의 정의와, 여러 가지 개념이 IMC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자. <생략> 또한, 문화에는 추상적 요인과 물질적 요인이 동시에 포함되어 있다. 문화의 추상적 요인은 지속적 신념이기에 소비자에게 문화의 물질적 요인의 선호 여부에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하고 싶은 말 교과목명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유형 : (출석수업대체시험) 형 과 제 명 :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키워드 방송통신대학교,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IMC,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
2019년 4월 29일 월요일
방송통신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석대체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방송통신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석대체 IMC에서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요소 8가지를 자세히 서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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