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31일 목요일

국제광고홍보 돌김 미국시장 진출

국제광고홍보 돌김 미국시장 진출
[국제광고홍보] 돌김 미국시장 진출.pdf


목차
1. 미국 분석
2. 미국 광고 시장 분석
3. 미국 돌김 시장 분석
4. 프로모션

본문
미국의 지리적 특성
-동부의 인구 밀도가 높고 미국
인구의 약 4분의 3이 거주
-인구 100만 이상의 도시가 여
러 개 잇달아 뉴욕을 중심으로 한
메가폴리스가 발달.
-미국의 중앙부에서 서부 산악지
대에 걸쳐서는 인구밀도가 낮음.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의 대도시나 그 주변에서의 인구
증가율 현저함.
광대한 평야를 가지고 있어 농.목업이 발달
세계 제 2위의 농업생산국
PAGE:5
미국의 기후
지구에 있는 모든 기후가 존재
온대기후 지역이 가장 많음
뉴욕, 보스턴, 필라델피아 등의 동
북부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날씨를
가지고 있으며 사계절이 있음.

미국의 사회/문화적 특징
<개방적인 미국인>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물어도 될 정도로 개방

<개인적인 미국인>
미국인은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을 먼저 생각
함. 가족의 유대가 강하지만 개인적인 권리나
개성을 더 중요시함.
PAGE:7
미국 식생활
다민족 국가
통조림 즉석식품
퓨전 음식 선호
간편한 음식 선호
(비용과 시간 , 노력을
절약하는 실용성 중심의


키워드
광고, 브랜드, 미디어, 친숙도, 노출률, 급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