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교육개론 - [광고와 성] 광고속의 성적 어필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및 그 영향과 나아갈 방향.hwp |
목차 서론 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 본론 2. 광고속의 성 2-1. 광고속의 여성 2-2. 광고속의 남성 3. 광고카피속의 성적문구 4. 광고속성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 결론 5. 문제에 대한 고찰의 필요성 본문 1. 광고속의 성? 그 시작은? 우리는 수많은 매체를 통해 광고를 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손, 발길이 닿는 곳은 어디에서나 광고가 있다고 말해도 지나친 말이 아닐 정도로 지금 우리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버스 안에서, 지하철 안에서, 집 안의 TV나 라디오를 통해서, 길거리에서 우리는 매일 매일 광고를 접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하여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광고주들과 광고대행사의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상품을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광고를 접하게 되는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의 정보를 얻기 위하여 광고를 보고 상품을 결정하게 됩니다. 광고는 그 상품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한국의마케팅사례』 이두희, 박영사. 『광고학 개론』 이명천,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로 보는 한국 화장의 문화사』신인섭, 김영사, 2002. 09. 『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마정미, 개마고원 펴냄, 2004. 11. 『현대사회와 매스미디어』이정춘, 나남출판사 『MetroSexual의 등장과 남성 대상 마케팅 붐』 최성아, emars. 네이버 뉴스, 엠파스 뉴스, 싸이월드 미니홈피 게시글 하고 싶은 말 키워드 광고, 광고속, 여성교육개론, 개론, 문제점 |
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여성교육개론 - 광고와 성 광고속의 성적 어필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및 그 영향과 나아갈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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