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 웹 쇼핑몰 계획[검은콩 선택].hwp |
목차 1. 검은콩의 정의와 선택한 목적 1)정의 2)목적 2. 쇼핑몰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1) 쇼핑몰 메뉴 2) 판매할 제품 3. 결제 방법 1) 카드결제 2) 무통장입금 4. 주 문 5. 배송과 광고 6. 서비스 1) 이벤트 2) 세일 7. 전망 본문 웰빙은 상다리 부러지는 진수성찬이나 호화 뷔페를 경계합니다. 이제 먹거리의 화두는 건강식. 우리가 익히 알던 평범한 식재료들이 그 풍부한 영양학적 특징으로 어느 날 갑자기 재조명받으며 식탁의 왕좌에 오른 것도 이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건강식의 선두에는 블랙푸드(blackfood)가 있습니다. 이 블랙푸드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검은콩 입니다. 주로 된장이나 두부의 재료이고, 콩밥이나 콩조림 정도로만 활용되었던 콩이 웰빙시대 건강식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미 영양의 보고로 잘 알려진 콩은 검은 콩 우유로 음료 시장에서 첫선을 보이며 또 다시 주목받게 된 것입니다. 검은콩은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질, 비타민 B군 특히 B1과 B2, 니아신 성분이 풍부하여, 황색 콩에 비해 항암, 노화억제 물질이 많으며 신장계통의 대사촉진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 키워드 쇼핑몰, 계획, 검은콩, 경영학 |
2016년 12월 31일 토요일
경영학 - 웹 쇼핑몰 계획검은콩 선택
경영학 - 웹 쇼핑몰 계획검은콩 선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