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 전략론 - 타이항공의 관광전략 분석.hwp |
목차 Ⅰ. 선정 동기 Ⅱ. 타이항공의 현황 1. 타이항공의 정식 명칭 및 약칭 2. 타이항공 개략 3. 타이항공로고 및 슬로건 4. 타이항공의 역사 5. 타이항공 CI 6. 타이항공 승무원 7. 항공시간표 및 요금 8. 구조분석을 통한 타이항공의 발전 Ⅲ. 타이항공 사명과 목표 Ⅳ. 타이항공 PEST 분석 Ⅴ. 타이항공 마케팅 믹스 Ⅵ. SWOT 분석 Ⅶ. 결론 본문 Ⅰ. 선정 동기 세계관광기구가 집계한 전 세계 관광객은 오는 2010년 10억 명, 2020년에는 16억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여, 향후 전 세계의 관광인구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하였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태국은 아시아 국가 중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외래 관광객 유치가 유지하고 높으며, 다양한 관광프로그램과 컨벤션 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렇게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맞물려 태국의 항공운송산업은 기술적 ․ 경제적 성장에 힘입어 체계화된 유통시스템과 정보조직망을 활용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 중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타이항공이 현재 어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하고 싶은 말 키워드 관광, 국제, 국제관광, 관광전략, 타이항공 |
2016년 12월 31일 토요일
국제관광 전략론 - 타이항공의 관광전략 분석
국제관광 전략론 - 타이항공의 관광전략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