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30일 금요일

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

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
[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hwp


목차
1. 업체 선정 배경

2. 업체 현황

3. 원가 측정 대상

4. 원가 측정

5. 원가 분석

6. 결론



본문
1. 업체 선정 배경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710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현재 설립한지 21년인 업체이다. 프랜차이즈 형태라 하더라도 그 점포의 매출에 따라 원가가 결정되고 이익이 다르다. 프로젝트 원가측정 대상 업체는 대학가에 위치하고 평균 월 매출이 4000만원에 달하는 높은 이익이 발생하는 점포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많아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때문에 판매가 많은 제품이 있는 반면에 판매가 적은 제품이 있다. 따라서 제품의 판매량에 따라 원가의 차이가 어떠한지 알아보고 원가측정 대상 업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2. 업체 현황
◆ 본 업체내용
배스킨라빈스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형식의 아이스크림 판매 업체이다


참고문헌

7.참고문헌

배스킨라빈스 http://www.baskinrobbins.co.kr/

원가 측정과 분석, 유일근

경제성공학, 유일근



하고 싶은 말


키워드
원가, 원가측정, 분석, 측정, 베스킨라빈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