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6일 화요일

Seattle Supersonics시애틀슈퍼 소닉스 미국 nba농구단 지역사회 연계 홍보 캠페인 성공사례

Seattle Supersonics시애틀슈퍼 소닉스 미국 nba농구단 지역사회 연계 홍보 캠페인 성공사례
Seattle Supersonics 시애틀슈퍼 소닉스 미국 nba농구단 지역사회 연계 홍보 캠페인 성공사례.ppt


목차
1. Seattle Supersonics?
2. Marketing Challenge
3. Create Loyalty
4. Campaign Objectives
5. Target Audience
6. Campaign Strategy
7. Other Communication Program
8. Media Strategy
9. Evidence of Result
10. 광고상수상

본문
소속 - 미국 웨스턴콘퍼런스 태평양지구 창단해 ? 1967년,연고지 - 워싱턴주(州) 시애틀,홈구장 - 키 아레나(Key Arena) 슈퍼소닉스는 '초음속'이라는 뜻,세계 최대의 비행기 제작업체인 보잉이 있는 항공산업 중심지인 시애틀을 상징

<중 략>

그들은 높은 티켓가격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을 찾는다.그러나 선수들의 팬을 무시하는 행동과 거대한 연봉에 크게 실망하여 소닉스의 경기를 TV로 볼 것이다.

<중 략>

슈퍼소닉스와 관계를 맺는 지역사회의 비율이 96-97시즌에 비해 22% 증가 - NBA팀 중 최고성장 .모든 리그의 평균 성장은 1%에 불과 슈퍼소닉스의 경기를 TV로 시청했다는 팬들이 전년에 비해 51% 증가

<중 략>

Their shooting may be a bit helter-skelter so far in the playoffs, but the Sonics already have won one championship this season - for t

하고 싶은 말
시애틀의 팬들은 슈퍼소닉스가 이기는 모습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는다.

그렇다면 만일


약한 팀이 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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