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마케팅전략.ppt |
목차 서 론 - 나이키 소개 - 나이키코리아 본 론 - 업계현황 - SWOT분석 - 4P전략 - STP분석 - 설문조사 결 론 - 성공의 핵심요인 - 문제점 제시&대안 - 월드컵 성공기원 본문 나이키 소개 ○ 창립자 - 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 이들의 오랜 파트너쉽은 1962년 블루 리본 스포츠 (BRS, 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시작. 창립 첫 해의 매출은 8,000달러였습니다. 1972년 BR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이름을 빌려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꿈. ○ 직원 총 본사(미국)와 유럽 본사(네덜란드) 등 세계 각지에 약 23,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생산, 운송, 판매, 서비스 등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합치면 그 숫자는 약 100만 명 추정. ○ 2003년 매출 - 전해대비 8퍼센트 신장, 10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나이키 34년 역사 중 최고의 매출 실적이다. 하고 싶은 말 여럿자료들많습니다 레포트 참고용으로 저렴하게 사용하시면 괜찮으실것같습니다 ㅎㅎ 키워드 나이키, 전략, SWOT, 마케팅, 분석 |
2017년 6월 2일 금요일
나이키 마케팅 전략 참고! 하세요 저렴
나이키 마케팅 전략 참고! 하세요 저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