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일 금요일

신제품 개발 퓨어초콜릿 마케팅 전략

신제품 개발 퓨어초콜릿 마케팅 전략
신제품 개발 퓨어초콜릿 마케팅 전략.pptx


목차
환경분석
SWOT
STP
4P믹스
한계점


본문
거시환경분석

먹거리 안전을
강조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의 중요성이 재부각되고 있다.

제과 시장의 웰빙붐

롯데제과 ,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올해 하반기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준비 중

경쟁사의 프리미엄 시장 침투

지속적인 초콜릿 원료의 가격 상승

반품 처리된
초콜릿을 다시
녹여 재 제조

초콜릿 비위생
원재료 파문


키워드
마케팅, 신제품, 초콜릿, 퓨어초콜릿, 개발, SWOT, ST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