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퓨어초콜릿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환경분석 SWOT STP 4P믹스 한계점 본문 거시환경분석 먹거리 안전을 강조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의 중요성이 재부각되고 있다. 제과 시장의 웰빙붐 롯데제과 ,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올해 하반기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준비 중 경쟁사의 프리미엄 시장 침투 지속적인 초콜릿 원료의 가격 상승 반품 처리된 초콜릿을 다시 녹여 재 제조 초콜릿 비위생 원재료 파문 키워드 마케팅, 신제품, 초콜릿, 퓨어초콜릿, 개발, SWOT, STP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