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0일 월요일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hwp


본문
※관련기사 .2
Ⅰ. 연구목적 5
Ⅱ. 정보처리 과정 6
1. 자극과 노출 .6
2. 주의 .7
3. 이해 및 지각 9
4. 수용 10
5. 보유 및 기억 .10
Ⅲ. 관여도 .11
1. 관여도의 개념과 특징 .11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행동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