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0일 월요일

롯데백화점 마케팅,경영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롯데백화점 마케팅,경영사례연구-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롯데백화점.hwp


목차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2. 롯데백화점 현재상황분석

3. 백화점 산업분석

4. 백화점 소비자분석

5. 롯데백화점 기업 경영전략
(1) 사업다각화 전략
(2) 해외진출전략

6.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1) 서비스전략
(2) 친환경 마케팅
(3) 광고 마케팅
(4) CRM 마케팅
(5) VIP 마케팅

7.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롯데백화점은 한국 최대의 백화점체인이며, 대한민국에 3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1979년 10월 26일 개점하였으며, 1981년과 1983년에는 의류제조업과 동산 부동산 중개업의 사업목적을 각각 추가하였으며, 점차적으로 지점수를 증대하였다. 1998년 7월 킴스클럽 서현점, 12월 인천 시티백화점을 인수하였으며, 1999년 4월 롯데 대규모기업집단 소속회사로 지정되었다.

하고 싶은 말
롯데백화점 현황분석과 백화점산업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롯데백화점의 성공과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기업전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키워드
롯데백화점 마케팅, 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CRM, 롯데백화점 러시아, 신세계백화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