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일 금요일

브랜드관리 삼성 스마트 SMART TV 분석(영문)

브랜드관리 삼성 스마트 SMART TV 분석(영문)
[브랜드관리] 삼성 스마트 SMART TV 분석(영문).pptx


목차
1. Why we select Smart TV ?
2. TV trend & background
3. Analysis Model
-Differentiation level
-Relevance level
-Esteem level
-Knowledge level
4. Conclusion



본문
스마트TV란 TV에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인터넷 IP망을 연결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TV라고 할 수 있다. 말하자면 가정용TV에 인터넷과 TV의 기능, 스마트폰 기능까지 합친 똑똑한 TV 를 의미한다. 그래서 기존 바보상자 와 구분된다. 바보상자 시청자에서 스마트한 사용자가 되고자 하는 욕구 반영.

The next is LCD. It is very thin and light. But it has a narrow viewing angle. And also it is expensive.
So , The most recently developed method is LED. Respond rate of LED is very fast. And it has a wide viewing angle.
But it is very expensive.


키워드
TV, 스마트, 브랜드관리, 삼성,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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