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1일 수요일

감상문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를 읽고서

감상문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를 읽고서
[감상문]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를 읽고서.hwp


본문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라는 제목을 처음 봤을 때 대번에 칭찬의 중요성을 담고있는 책이라고 느낄 수가 있었다. 내가 교수님이 주신 세 가지 책들 중에서 이 책을 선택한 것은 결코 책이 얇아서가 아니었다. 칭찬의 중요성에 대해 나도 느끼고 있는바가 많아서였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내가 느낀 것은 '칭찬해야겠구나' 이 정도에서 그치지 않았다. 내가 사회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칭찬은 최고의 무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들이 나를 보기에 생활 모든 면을 사회 경쟁이라 생각하고, 돈에 대해서 집착하는 것에 대해 부인하고 싶지는 않다.


키워드
감상문, 고래, 칭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