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31일 금요일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pptx


목차
1. 서론
1-1. 선정동기
1-2. 기업개요

2. 본론
2-1. 스타벅스의 가치관
2-2. 파트너들의 동기부여

3. 결론
3-1. 시사점

본문
선정동기
커피의 대명사가 된 스타벅스
스타벅스 직원의 직무 만족도는 82%
(휴이트 어소시에이츠에서 조사)

스타벅스의 성공은 매장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열정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최근 커피 전문점이 여기저기서 생겨 나고 있으나 개업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게 문을 닫는 곳이 속출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벅스는 어떻게 브랜드 파워를 유지하고 기업의 이윤을 위해 조직 구성원들의 열정과 책임감을 고무시키고 있는지 살펴보고 싶었다.

키워드
스타벅스, 벅스, 스타, 동기, 동기부여, 선정동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