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31일 금요일

광고학 비주얼중심 비교광고와 카피중심 비교광고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 비주얼중심 비교광고와 카피중심 비교광고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 비주얼중심 비교광고와 카피중심 비교광고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쇄광고를 중심으로.pptx


목차
1.비교광고의 정의
2.연구 목적
3. 비교광고의 표현 유형과 전략
4.국내외 비교광고 표현사례
5.연구 설계 및 방법
6. 가설의 검증
7. 결론
8. 논문에 대한 질의서

본문
2.연구 목적
논문의 연구목적
1. 광고의 질적 변화가 요구됨

2. 그에 따른 비교광고의 질적 변화 요구

3.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반드시 필요

4. 마케팅 전쟁의 대비를 위해 필수적이다

3. 비교광고의 표현 유형과 전략
비주얼의 역할
시각을 유도한다
보는 것과 동시에 의미 파악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암시적 의미를 전달한다
기억하기 좋은 단서로 남는다

키워드
중심, 광고, 비교광고, 비교, 카피, 인쇄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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