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8일 화요일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 (최성락 교수의 책) 독후감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 (최성락 교수의 책) 독후감
lhw006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_최성락 upload.docx


본문
경영학 박사이자 현직 대학교수인 저자는 명문대 (서울대)를 졸업하고, 석사, 박사까지 서울대에서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좋다고 말하는 학벌과 직업 자체가 경제적 부를 보장해 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그 괴리감을 극복하기 위해 자신의 삶에서 실험하고 체험한 이야기를 책에 담았다.

"자기계발서의 주장이 바로 이것이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목표로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라는 것. 그래서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라고 말한다."

하고 싶은 말
책을 읽으신 분, 안읽으신 분 모두에게 책 내용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여백, 글자수 꼼수 없습니다.


키워드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고 벤츠를 샀다, 최성락, 벤츠사기, 자기계발서, 자기계발서활용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