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7일 월요일

상황학습이론에 대해서

상황학습이론에 대해서
상황학습이론에 대해서.hwp


목차
1. 상황학습이론
2. 특징
3. 상황학습이론이 학교교육에 주는 시사점



본문
1. 상황학습이론
브랜스포드(Bransford)와 동료 연구자들은 많은 학생들이 학교교육을 통해 배운 지식과 기술을 일상적인 상황에 적용하는데 많은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하고 이에 대한 원인으로 공교육의 비맥락화된 학습환경, 다시 말해 사실의 학습이 그 사실에 의미를 다시 말해 사실의 학습이 그 사실에 의미를 부여하는 맥락에서 분리된 학습경험을 들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이 자료는 상황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키워드
상황학습이론, 비맥락화, 교수학습이론, 브랜스포드, 인지적 유연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