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31일 금요일

경영 워킹화 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프로스펙스 사례

경영 워킹화 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프로스펙스 사례
[경영] 워킹화 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프로스펙스 사례.pptx


목차
프로스펙스의 역사
09년
10년
11년
12년
13년
14년
시사점

본문
STRENGTH
신발 시장에서의 인지도 보유
(27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WEAKNESS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 대비 저가 이미지, 낮은 선호도.

천만 명의 수요가 예상되는 블루 오션
(프로스펙스 자체 시장 조사 결과)

매년 40%의 성장이 예상되는 틈새 시장
(국내기능성신발시장현황, 부산경제진흥원)

나이키, 아디다스 등 경쟁사의 부재

키워드
사례, 프로, 워킹화, 프로스펙스, 마케팅, 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