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워킹화 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프로스펙스 사례.pptx |
목차 프로스펙스의 역사 09년 10년 11년 12년 13년 14년 시사점 본문 STRENGTH 신발 시장에서의 인지도 보유 (27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WEAKNESS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 대비 저가 이미지, 낮은 선호도. 천만 명의 수요가 예상되는 블루 오션 (프로스펙스 자체 시장 조사 결과) 매년 40%의 성장이 예상되는 틈새 시장 (국내기능성신발시장현황, 부산경제진흥원) 나이키, 아디다스 등 경쟁사의 부재 키워드 사례, 프로, 워킹화, 프로스펙스, 마케팅, 경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