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스템 설계 및 실험] 4bit ripple counter.hwp |
본문 실험결과 1. JK 플립플롭 제작 코딩module jk(J,K,C,Q,Q_); input J,K,C; output Q,Q_; wire J1,NK,K1,D; wire NC; not (NC,C); dppr dppr0(D,NC,Q,Q_); and (J1,J,Q_); not (NK,K); and(K1,NK,Q); or (D,J1,K1); endmodule 시뮬레이션 C가 네이티프 엣지 일 때 J,K에 따라 Q,Q_의 값이 바뀐다. 2. 4bit Ripple Counter 제작 코딩 module counter(J,C,Q,reset); input J,C,reset; output 3:0 Q; not (NJ,J); wire NJ; jk jk0(NJ,NJ,C,Q 0 reset); jk jk1(NJ,NJ,Q 0 ,Q 1 reset); jk jk2(NJ,NJ,Q 1 ,Q 2 reset); jk jk3(NJ,NJ,Q 2 ,Q 3 reset); endmodule 하고 싶은 말 키워드 디지털, 설계, 시스템, 실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