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5일 화요일

LG 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와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 트롬스타일러 미래전략방향제시

LG 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와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 트롬스타일러 미래전략방향제시
lg트롬스타일러.hwp


목차
1. LG 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

2. LG 트롬스타일러 성공요인

3. 제품주요기능

4. 의류관리기 시장환경분석

5. LG 트롬스타일러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LG 트롬스타일러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 tioning (포지셔닝)

7. LG 트롬스타일러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8. LG스타일러 미래전략방향제시

본문
LG전자의 트롬스타일러는 버튼 한 번에 매일 입는 정장, 코트 등의 냄새와 구김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건조, 살균까지 손쉽게 처리해주는 신 개념 의류관리기이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스타일링 고급건조•살균 3 가지로 분류된 기능별 코스로 시간이 부족한 많은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고 싶은 말
LG 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와 성공요인 분석 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 트롬스타일러 미래전략방향제시 보고서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LG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에어드레서, LG전자, 스타일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