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hwp |
본문 1. 줄거리 책은 마케팅에서의 불변의 법칙22가지를 명쾌하게 주장하면서 그것을 뒷받침하는 사례들을 흥미롭게 제시하고 있다. 여기서 소개되는 사례들이 외국의 기업들이지만 대부분 우리도 한번쯤 들어본 기업들이라 읽는데 흥미를 더한다. 마케팅을 처음 대하는 독자일 경우 마케팅에 관한 내용도 물론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상식을 넓혀간다는 느낌으로 수월하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다시 말해, 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개는 단순히 추론적이고 도식적� �� 법칙이 아니라 독자의 흥미와 이해를 돕는 적절한 예로 채워져 있어 사전지식 또는 마케팅에 흥미가 없는 사람들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편안한 책인 것 같다. 이 책에서는 그동안 아무도 인정하려 하지 않았고 있을 거라고 생각지 않았던 마케팅의 원칙 22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키워드 법칙, 불변,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