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별 직무수행 수행평가의 방법과 장단점에 대하여 토론하시오.hwp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직무수행평가란? 2. 직무수행평가의 방법과 장단점 3. 직무평가의 유의점 Ⅲ. 결론 Ⅳ. 참고자료 본문 1. 직무수행평가란? 인사관리는 사람과 일에 관해 계획하고 실행하며, 평가함으로서 조직이 추구하는 바를 달성하는 활동의 집합이라 할 수 있다. 즉 일하는 사람을 어떻게 관리� ��고 사람이 하는 일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를 의사결정 하는 것을 말한다. 직무수행평가는 조직이나 직무의 목표와 관련된 개인의 행동이나 성과를 평가 또는 판단하는 것을 의미한다. 참고문헌 직무평가의 방법에 관한 연구, 한영범. |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연구원 | 1982. 직무분석 조사 설계 평가, 장수용, 페이지북스. 2015.09. 하고 싶은 말 직무수행은 개인과 팀의 직무수행을 파악하고, 측정하며, 개발하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키워드 직무수행, 직무수행평가, 직무수행평가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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