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독후감.hwp |
본문 이 책은 기업에서 그리고 직장에서 감정노동자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들어주는 것에서 더 나아가 해결 해 주는 방법,그리고 대안 제시까지 이야기 하고 있다. 그리고 해결책이 현장에서 실제로 어떻게 쓰여지고 있는지 대한항공에서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였던 저자 강희선씨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낸 책 이였다. 참고문헌 고객만족끝장내기 하 고 싶은 말 마케팅 경영 서비스 고객 관련 독후감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고객, 서비스, 경영, 독후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