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5일 일요일

프랜차이즈경영-굽네치킨 전략 분석

프랜차이즈경영-굽네치킨 전략 분석
프랜차이즈경영-굽네치킨 전략 분석.pptx


목차
1.굽네치킨의 특징

2.가맹점가입
조건
개설절차
개설비용

3.매장 및 메뉴
입지분석 인테리어 메뉴

4.창업대출

5.본사지원내용

6.운영관리분석
운영 유통 직원관리

7.영업 및 판촉전략

8.서비스전략

9.굽네치킨과 유원치킨 분석
매출액 및 순이익 분석

10.경영 장단점


본문
굽네치킨의 특징

2011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분 국무총리 표창 수상

프랜차이즈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우수한 직원복지로 일하기 좋은
기업 100대기업 수상

국내최초로 구운 치킨 선보여 대표
치킨브랜드로 자리매김

가맹점 오픈 초기부담을 줄이기
위한 '4無정책'

본사에서 운영하는 물류센터

자체 도계장 운영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한 '원팩(One-Pack)시스템'의
생계형 창업

슈퍼바이저가 담당 매장의 특성에
맞는 홍보방법을 교육

(중략)

개점 후 비용

굽네치킨 안산 사동점
재료비 : 약 6550원
(치킨프랜차이즈협회 보도자료, 2010년)
인건비 : 360만(3명)
수도광열비 : 30만(전기, 수도, 도시가스)
판촉비 : 80만(전단지 등)
기타경비 : 30만(전화요금. 유류비 등)
임대료 : 150만

키워드
가맹점, 치킨, 운영, 굽네, 본사, 관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