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기능적 차원과 성과와의 관계-유한킴벌리 사례.hwp |
목차 Ⅰ. 서론 : 기업 소개 1. 경영 방침 2. 경영 성과 3. 주요 제품 4. 사회 공헌 활동 Ⅱ. 본론 : 기능적 차원 1. 모집, 선발 2. 교육 3. 보상, 유지, 퇴출 Ⅲ. 결론 1. 기능적 차원과 성과와의 관계 2. 매출액과 순이익 3. 앞으로의 방향 본문 4. 사회 공헌활동 -유한 킴벌리의 환경 친화적 모토 유한 킴벌리는 위생용품, 미용티슈, 화장지 등을 다루는 대표적인 기 업으로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는 바로 유한킴벌리의 사회 공헌 캠페인 문구이다. 경영 초반부터 인간존중, 사회공헌, 깨끗하고 청렴 한 경영 철학을 고수해온 유한 킴벌리의 경영방식과 일맥상통한다. 1)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 나무심기, 신혼 부부 나무 심기, 숲 가꾸기, 북한 산림 황폐지 복구, 동북아 사막화 방지, 환경교육 등 2)가족친화 캠페인 : 여성 리더쉽 캠프, 고령화 사회 대비 노인 연구사업, 직장 보육 시설, 신혼부부 학교 등 3)초, 중, 고 생활 건강 교육 중ㆍ고등학교 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중ㆍ고등학생 생활건강교육(청소년 포럼)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아 건전한 가치관 형성 및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는 1972년부터 지속적으로 올바른 성가치관 교육을 진행해왔으며, 2010년 한 해만 총9회에 걸쳐 총 12,600명의 중ㆍ고등학생이 참여했습니다. 키워드 경영, 킴벌리, 공헌, 사회, 유한킴벌리, 교육 |
2016년 9월 28일 수요일
인적자원관리 기능적 차원과 성과와의 관계-유한킴벌리 사례
인적자원관리 기능적 차원과 성과와의 관계-유한킴벌리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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