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9일 목요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청년인턴) 자소서 합격예문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인턴사원자기소개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청년인턴) 자소서 합격예문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인턴사원자기소개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청년인턴) 자소서 합격예문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인턴사원자기소개서].hwp


본문
"나의 멘토는 부모님"

저는 성실함을 그 어떤 가치보다 중시하시는 부모님의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제가 초등학교 시절부터 작은 슈퍼마켓을 운영해오셨습니다. 이러한 점이 친구들에게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겠다."라는 부러움을 받기도 했지만 부모님 두 분 다 일 때문에 바쁘셨기 때문에 대부분의 집안일을 저 스스로 감당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렇다고 집안일을 하는 것이 싫었던 것은 아닙니다. 힘드신 부모님을 대신하여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이 행복했고, 이러한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동생의 또 하나의 부모가 되어 동생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기술, 한국, 자기, 부모님, 에너지, 연구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