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실패에 대한 핑계를 생각하기 보다는 그 실패를 딛고 일어나기 위한 생각만을 하는 인재 사람들은 자신의 실패에 대해 늘 자신에게 유리한 핑계를 만들고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자신의 실패를 만들어 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 또한 이런 대다수의 사람들과 별번 다르지 않았습니다. 핑계라는 것은 자신에게 닥쳐온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한 가지의 수단입니다. 하지만 올바르지 못한 수단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주어지는 어려움에 있어서 그 시작도 전에 계획의 과정에서 핑계거리를 만드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자기, 하지, 실패, 핑계, 인재, 네오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