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5일 화요일

봉구비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봉구비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봉구비어.pptx


목차
1. 봉구비어 소개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거시적환경분석
-3C분석
-SWOT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4P Mix 전략

5.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6.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시

7. 중국 시장 동향 및 진출가능성


본문
가장 활발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블로그 홍보입니다. 지점 방문 후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고, 포스팅하면 무료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홍보를 하는게 전혀 비용이 들지 않아, 비용 절감 측면에서 커다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블로그 서치를 활용함으로써 빠른 입소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만 5천원이 넘는 봉구비어 관련 포스팅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해당 지점 방문 후 글 포스팅시 쿠폰을 지급하여 소비자들이 자발적인 인터넷 홍보 활동을 유도.

비용 절감 측면에서 커다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을 활용한 홍보 수단으로 1만6천건이 넘는 봉구비어 관련포스팅이 존재.


하고 싶은 말
봉구비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봉구비어, 마케팅, 스몰비어, 용구비어, 프랜차이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