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2일 수요일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hwp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2. 유니클로의 생산 및 유통시스템

3. 생산 및 판매전략

4. 재고관리 전략

5. 매장운영전략

6. 입지전략

본문
유니클로는 중국 공장과의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깊이 있게 하고, 중국-분사의 정보 시스템의 정비를 위해 단품 대량생산에 의한 SCM(Supply Chain Management) 체제를 확립하였다. SCM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적량 적시에 매장 앞에 갖추기 위해 판매와 생산을 연동시 키는 것으로, 생산, 도, 소매업 간에 정보 네트워커를 구축하여 소재와 상품의 수주, 발주, 재고관리, 물류, 판매를 일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유니클로, 유니클로 SCM, 유니클로 마케팅, 공급망관리, 유니클로 유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