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비비고 bibigo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비비고 bibigo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비비고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hwp


목차
1. CJ비비고 브랜드소개

2. 비비고의 성공전략

3. 비비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4. 비비고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
과거 소반, 한채 등 앞서 내놓은 한식브랜드가 성공하지 못했으나 실패 경험을 통해 문제점을 자가진단 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하였다.
이후 5년간� �� 준비기간을 거쳐 핵심역량인 맛에서 부터 영문표기와 같은 세세한 점까지 연구∙개발
하였고 글로벌 포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전담 인력을 개발하기도 하였다.
비비고는 한식메뉴의 표준화와 현지화를 동시에 추구하였고 QSR시스템 도입하였으며 한식의패스트푸드화를 추진하였다

하고 싶은 말
비비고 bibigo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비비고, bibigo, CJ비비고, CJ푸드빌, 한식세계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