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hwp |
목차 1. G마켓 기업소개 2. 오픈마켓 개념과 현황분석 3. G마켓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G마켓 기업전략사례 연구 (1) 마케팅전략 (2) 서비스전략 (3) 차별화전략 (4) 이미지 향상전략 (5) 사회공헌활동 본문 오픈마켓은 일정 조건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물건을 팔 수 있다. 오픈마켓 회사들은 이 과정에서 장소제공과 결재, 상품 배송, 홍보 등을 대행하며 판매자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수익을 올리게 된다. 옥션이나 G마켓, 온켓 등 오픈마켓 사이트들이 최근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소비자는 비교해보고 가장 싸게 살 수 있고 판매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의 가게를 열 수 있어 이들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며 오픈마켓의 거래량과 수익이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 G마켓 기업 경영전략과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G마켓, 지마켓, G마켓 마케팅, 오픈마켓, 이베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