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서비스마케팅 분석.hwp |
목차 1. 디즈니랜드의 성공요인과 전략 2. 디즈니랜드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분석 3. 결론 및 느낀점 본문 디즈니랜드의 마케팅은 어린아이들의 동심을 겨냥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테마파크나 수많은 시설에 아이들을 데려오는 어른들까지 겨냥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와 놀이시설에서 이를 이용한 고급레스토랑, 리조트까지 이르는 전 연령을 지향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충성심 있는 � ��객들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 디즈니는 시대에 맞는 소비자 욕구 리서치와 최신기술에 대한 개발을 아끼지 않고 있다. 캐릭터와 시설을 VR과 접목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앱들을 개발하여 디즈니가 가지고 있는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개발을 위한 인적자원으로 항상 개방되어 있고 참여적이고 협력적인 회사문화를 지향한다. 하고 싶은 말 디즈니랜드 서비스마케팅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마� ��팅, 월트디즈니, 도쿄디즈니랜드, 다즈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