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8일 토요일

KFC 마케팅전략과SWOT분석

KFC 마케팅전략과SWOT분석
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hwp


목차
1. KFC의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비결

2. KFC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KFC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KFC는 창립 당시부터 청결과 위생을 브랜드의 주요 모토로 삼아 왔다. 커넬 할랜드 샌더스는 주방이 깨끗하지 않은 레스토랑에는 프랜차이즈 권리를 주지 않았고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하얀 정장은 KFC의 청결을 상징하는 � ��이었다.
KFC는 오늘날에도 국제적 기준의 공급자 품질 점검 제도인 STAR Audit 을 적용해 가장 위생적이고 신선한 원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점검, 관리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시간이 지난 음식은 폐기하고,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엄격한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다.
그리고 KFC는 Development Champion s 라는 교육 시스템 아래 매장 아르바이트생부터 직원, 점장에 이르기까지 단계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KFC, 패스프푸드, KFC 마케팅, KFC 경영, 맘스터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