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경영전략분석.hwp |
목차 1. CU 모기업 (BGF리테일) 기업소개 2. 편의점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CU 기업전략 분석 (1) 마케팅전략 (2) 전략적제휴 전략 (3) 조직관리전략 (인사관리) (4) 차별화전략 (5) 아웃소싱전략 (6) 유통물류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 BGF리테일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함과 동시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협력회사와의 동등한 신뢰관계를 통한 공정한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단� �히 상품만 제공하는 구시대적 편의점에서 벗어나 고객이 주체가 되는 원스톱 쇼핑 공간 CU로 거듭나고자 노력한다. Big Data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소비자 트렌드, 고객 니즈 정보를 생산하고 관련부서에 제공하여 상품 카테고리별 전략수립과 전개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기본적인 마케팅, 물류, 운영지원, 정보시스템, 전략기획, 경영지원 부서와 더불어 점포를 위한 Store consultant, Store Planner를 통해 점포경영에 대하여 지도, 조언을 하며 win-win 할 수 있는 상호관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직원들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경쟁관계를 구축하여 기업의 발전을 추구한다. 하고 싶은 말 CU편의점 경영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CU, BGF리테일, CU 마케팅, 편의점, GS25 |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CU편의점 경영전략분석
CU편의점 경영전략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