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역사, 갈매기.hwp |
목차 서론 본론 1, 체호프의 작품세계 2, 희곡 '갈매기'의 이해 3, 예술가들의 엇갈린 사랑 4, 인정욕구와 허영심 5, 극중 러시아 문화, 사회적 변화 양상 6, 예술가의 초상 결론 참고문헌 본문 본론 1, 체호프의 작품세계 체호프의 (희곡) 작품들에 따르면 우리의 삶은 실제로 하나의 큰 사건으로 짜인 구성(plot)보다 작다. 사건들 사이의 우연의 일치로 인해 명확한 결말이 없는 것이다. 인간의 실제 삶을 무대로 옮기려던 체호프는 그것을 이해했다. 비선형 플롯이 채택되었음을 알 수 있다. 명확한 이벤트로 흘러 들어가는 선형 플롯이 아닌 비선형 플롯 및 일반 문자 채택. 모두 우리의 삶을 무대에 올리려는 체호프의 노력의 흔적이다. 또한 영웅, 등장인물이나 특정 주인공이 있다면, 등장인물은 아이디어와 관객을 포함한다. 저자의 생각을 주입하는 것이 적합하기 때문일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체호프 자신 청중에게 직접 주입되는 피하고자 했다. 이것 때문에 작품에는 영웅적 성격이나 특정 성격이 없다. 오히려 이벤트의 부재, 일시 중지 및 하위 텍스트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참고문헌 김슬기, 2011, 매일경제, 안톤 체호프의 연극 `갈� �기`날아오르지 못한 예술과 욕망 안톤 체호프의 《갈매기》(1896) 황인희, 2018, 시니어신문, 추천영화 안톤체호프 4대 희곡 갈매기 바냐 아저씨, 안톤 체호프, 오종우 역, 열린책들(2009, 전자책) 하고 싶은 말 세계의역사 안톤 체호프의 『갈매기』(1896년)를 읽고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글을 작성하시오. 키워드 세계의역사, 방통대세계의역사, 방송대세계의역사, 체호프, 갈매기 |
2020년 3월 31일 화요일
세계의역사, 갈매기 안톤 체호프의 『갈매기』(1896년)를읽고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글을 작성하시오.
세계의역사, 갈매기 안톤 체호프의 『갈매기』(1896년)를읽고 독자적으로 분석하여 글을 작성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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