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전략 분석.hwp |
본문 (1) 브랜드 인지도 강화 1) 투어엔터테인먼트 설립 모두 투어와 MBC, 올리브 나인이 합작하여 설립한 투어엔터테인먼트는 'TOUR 와 'ENTERTAINMENT 의 결합을 뜻하며, 드라마 및 영화의 해외 로케이션 대행, 인 아웃바운드 여행상품을 개발, 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확대를 꾀하고 있다. 투어엔터테인먼트의 가장 큰 수익부분을 차지하게 될 국내외 촬영코디 사업은 최근로케촬영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른 새로운 사업영역의 확장으로 평가된다. 2) 공중파를 통한 적극적인 광고 전략 2006년 배우 신현준이 출연한 첫 번째 영상광고 '자격 있는 여행전문가 편이 공중파, 케이블, 기내영상매체 등을 통해 방송하여 브랜드 이미지 대중화를 꾀하였다.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모두, 투어, 모두투어, 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