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8일 목요일

모두투어 전략 분석

모두투어 전략 분석
모두투어 전략 분석.hwp


본문
(1) 브랜드 인지도 강화
1) 투어엔터테인먼트 설립
모두 투어와 MBC, 올리브 나인이 합작하여 설립한 투어엔터테인먼트는 'TOUR 와 'ENTERTAINMENT 의 결합을 뜻하며, 드라마 및 영화의 해외 로케이션 대행, 인 아웃바운드 여행상품을 개발, 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확대를 꾀하고 있다.
투어엔터테인먼트의 가장 큰 수익부분을 차지하게 될 국내외 촬영코디 사업은 최근로케촬영이 많아지는 추세에 따른 새로운 사업영역의 확장으로 평가된다.

2) 공중파를 통한 적극적인 광고 전략
2006년 배우 신현준이 출연한 첫 번째 영상광고 '자격 있는 여행전문가 편이 공중파, 케이블, 기내영상매체 등을 통해 방송하여 브랜드 이미지 대중화를 꾀하였다.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모두, 투어, 모두투어,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