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0일 토요일

독후감 - ‘노는 만큼 성공 한다’를 읽고

독후감 - '노는 만큼 성공 한다'를 읽고
독후감 - '노는 만큼 성공 한다'를 읽고.hwp


본문
우리나라의 역사는 길게 보면 일 만년 이지만, 짧게 보면 5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우리나라는 너무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발전을 해왔다. 지금 현대사회의 지주가 되어 있는 40~50대 사회인들은 여가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모르게 바쁘게 사시는 분들이 많다. 이뿐만 아니라 이런 문화를 받아들이면서 지내온 20~30대도 마찬가지 이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중심적으로 파악하여 문제의 해결점에 대해서 적어 놓았다.

제1장부터 "한국 놀 줄 몰라 망할지도 모른다"로 시작을 한다. 이 책에서는 노는 것이 술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 노는 게 아니라 그 여가시간을 이용하여 문화생활을 즐기라는 내용으로 나의 머리에서 한 번 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1년 전 나는 CANADA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었다. CANADA 및 옆 나라 USA의 문화를 즐기며 한국과 다른 문화의 차이점을 알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키워드
만큼, 독후감, 성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