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1일 일요일

내가 아는 일본인 소개하기

내가 아는 일본인 소개하기
내가 아는 일본인 소개하기.hwp


본문
제가 소개할 일본인은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한국에서는 금성무라고 불리는 카네시로 타케시입니다. 대만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그의 국적은 일본으로 북경어, 광동어, 일본어, 영어에 능통하여 대만과 일본에서도 성격이 다른 여러 작품에 출연해 관객뿐 아니라 평론가들로부터도 열렬할 지지를 받고 있는 월드스타입니다.
제가 그를 알게된건 중학교때 적벽대전이라는 영화를 본 후입니다. 워낙 역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저라 삼국지에 나오는 전쟁중 손에 꼽힌다는 적벽대전이 나온다는 소식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본 영화에서 제갈량이라는 역할로 나온 그를 보았습니다.


하고 싶은 말
내가 아는 일본인을 소개하는 레포트 입니다

키워드
일본, 일본인, 소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