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패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패션시장 속으로.pptx |
목차 1. 당면과제와 Market Trend 2. SPA브랜드 3. 매출 분석 4.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 5. 이서현의 에잇세컨즈, 공격경영 통할까 6. SWOT 분석 7.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8. 매장주고객층 9. STP - Targeting 10. 세분시장의 추출: 잠재고객의 특성 11. STP - Positioning 12. Market Positioning 13. 4P분석: Product 14. "해외브랜드에는 없다" 한국인 위한 패션 15. 디스플레이& color 16. 4P분석: Promotion 17. 4P분석: Place 18. 4P분석: Price 19. 스타마케팅 및 PPL 본문 당면과제와 Market Trend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와 양호 국내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쾌적한 매장 환경,차별된 콘셉트 등에 경쟁력 상실중. 패션 기업들은 생산 가격 상승으로 줄어든 매출 이익과 판매 부진으로 인한 늘어난 재고로,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요소 등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외면 SPA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Brand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 유통하는 전문 소매점 기획 패션성 자체 컨셉 트렌드를 창출 SPA 브랜드마다 다른 컨셉 ex) MIXXO – 오피스룩 판매 저가격 자체생산체제로 가격을 낮춤 대량생산 대량소비를 이끔 패스트패션 유통 신뢰성 브랜드 자체의 신뢰성 = 다양한 라인에 일괄적 신뢰성 부여가 가능 신속성 소비자의 반응을 살펴 신속히 유행에 편승하거나 새 라인을 개발 하고 싶은 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와 양호 국내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쾌적한 매장 환경,차별된 콘셉트 등에 경쟁력 상실중. 패션 기업들은 생산 가격 상승으로 줄어든 매출 이익과 판매 부진으로 인한 늘어난 재고로,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요소 등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외면 키워드 에잇세컨즈, 8seconds, 이서현, spa브랜드, spa |
2016년 7월 29일 금요일
삼성의 패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패션시장 속으로
삼성의 패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패션시장 속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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