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0일 토요일

다나와자기소개서 다나와 자소서와 면접예상문제

다나와자기소개서 다나와 자소서와 면접예상문제
[다나와자기소개서] 다나와 자소서와 면접예상문제.hwp


본문

1. 성장과정


"사람은 하나의 인격체다."

저는 부모님과 건강한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왔습니다. 부모님께서는 항상 "어린이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받아야 한다."라는 말씀을 종종 하셨는데 이는 어린 나이 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선택한 길과 일에 대해 존중해 주시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이런 양육방식 덕분에 저는 좀 더 자주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었고, 예의를 갖출 수 있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부모님 곁을 떠나 타지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자취생활을 한다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지만 이는 저의 삶을 바꾸어주는 동력이 되었습니다. 깨워주는 부모님이 없었기에 남들보다 이른 아침에 일어나 자신의 먹을 음식을 준비하고, 하루를 계획하면서 제 인생을 주도적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무엇보다 자립심, 책임감 등의 역량을 제 것으로 만들며 무사히 중, 고등학교를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부모님, 제가, 성장과정, 타지생활, 관계, 말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