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0일 토요일

컴퓨터네트워크 - 자바 소켓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야구게임

컴퓨터네트워크 - 자바 소켓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야구게임
컴퓨터네트워크 - 자바 소켓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야구게임.hwp


본문
( 컴퓨터네트워크 - 프로젝트1 : 야구게임 )

이 프로그램은 TCP 소켓으로 선택하여 진행하였다. 서버에서 중복되지 않은 임의의 숫자 3개를 생성 한 후 클라이언트에서 중복되지 않은 숫자 3개를 입력 받는다. 클라이언트에서 중복된 숫자를 입력하면 다시 입력하도록 한다.
서버에서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숫자3개를 전송받고 서버의 숫자와 클라이언트의 숫자들을 비교한다. 만약 숫자의 자리와 숫자가 일치하면 스트라이크(S), 숫자만 일치하면 볼(B)이다. 서버는 스트라이크와 볼이 몇 개인지 클라이언트에 알려준다. 만약 스트라이크와 볼이 없으면 Out을 보내준다.
클라이언트는 총 10번의 도전을 할 수 있고 10번이 지나면 접속이 종료된다. 만약 클라이언트가 3스트라이크가 된다면 성공 메시지를 보여주고 접속이 종료된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키워드
자바, 야구게임, 소켓, 야구, 게임, 컴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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