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8일 금요일

삼성전자 갤럭시S2 마케팅전략및 광고전략분석

삼성전자 갤럭시S2 마케팅전략및 광고전략분석
삼성 갤럭시S2 마케팅 프로모션전략및 광고분석.docx


목차
1. 갤럭시 S2 프로모션 마케팅전략사례
애니콜 드리머즈 (학생 홍보단)
갤럭시 S2 with U 이벤트
갤2 체험 이벤트
반얀트리 리조트와 `갤럭시 S2` 공동 프로모션

2. 2011, 갤럭시 S2 광고
감성과 이성을 모두 공략하는 광고
-LTE(4G) with SKT 광고 제일기획
제품의 기능에 중점을 둔 광고

3. SKT 광고 - HOW TO LIVE SMART 시리즈
-갤2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hoppin 광고

본문
"Classy Code, Galaxy Code"와 테마 "세련된 사람은 빠르다"에 맞춰 CLASSY의 "CLA"와 Taxi의 "XI"의 합성어인 "CLAXI"라고 이름을 붙여줬습니다 시험기간에 넓은 캠퍼스를 좁은 셔틀 버스로 이동하기 힘들어 하는 경희대 학생들을 위해, 빠르고 세련된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동시에 갤럭시S2를 체험할 수 있도록 1석 2조의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 목표.

키워드
마케팅, 갤럭시s, 갤럭시s2, 삼성, 삼성전자, 애니콜, 스마트폰, 아이폰, 애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