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docx |
본문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개선 전국 150여개 영업네트워크, 330여개 정비 네트워크, 4,8000여대 차량보유 참고문헌 < 신문 기사> 김원형, "현대기아차, 스포츠마케팅으로 세계시장 넘다", 뉴스제주, 2010 http://www.newsjeju.net/news/articleView.html?idxno=35346 오윤원, "MS, 현대자동차와 전략적제휴", 중앙일보, 2002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ctg=16&Total_ID=651376 이인준, "현대기아차, 중국 쾌속 질주 . 연내 누적 900만대 돌파 기대", 뉴시스, 2014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0224_0012745197&cID=10402&pID=10400 정재영, "글로벌 1위 도요타, 한국시장에선 왜 맥 못추나", 세계일보, 2014 채영석, "현대기아차 시장 공략 다변화의 중심 현지 전략형 모델", 글로벌오토뉴스, '채영석의 자동차세상', 2012 키워드 경영, 글로벌, 기아, 마케팅, 분석, 자동차 |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