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AJ렌터카 서비스 경영전략 분석

경영 AJ렌터카 서비스 경영전략 분석
[경영] AJ렌터카 서비스 경영전략 분석.pptx


목차
Part.1
AJ렌터카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Part.2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정리 및 Q&A
-정리 및 개선방안
-Q&A


본문
생활 속의 편리함과 행복을 함께하는 기업

1988년 6월 자동차 대여 운송, 정비를 목적으로 설립

전국단위 영업망 운영,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내부프로세스 개선

전국 150여개 영업네트워크, 330여개 정비 네트워크, 4,8000여대 차량보유


키워드
경영, 경영전략, AJ렌터카, 렌터카, 분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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