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3D 프린터 마케팅

경영 3D 프린터 마케팅
[경영] 3D 프린터 마케팅.pptx


목차
Macro Environment

-경제적, 사회적 측면
-기술적 측면


본문
경제적, 사회적 측면

1.정부에서 3D프린터 사업 활성화 방안 발표
- 2014년 4월 23일,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공동 수립
시장규모 확대와 기업환경 조성의 긍정적 효과 기대

2. 한편 국내 3D 프린터 시장의 규모는 외국에 비해
미미한 수준임

당장의 이익보다는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장기적인 관점에
서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함.


키워드
, , 경영, 마케팅, 프린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