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pptx


목차
기업소개

SWOT

STP

4P

문제 해결 방안


본문
뱅뱅 기업 소개

-1961년 평화시장의 의류업에서 시작

-1970년 국내 최초로 청바지를 생산

-1980년대 청바지 시장의 70% market share를 확보

-1990년대 외환위기 이후 매출이 절반으로 급감

-2000년대 다시 1,000억대 매출을 회복

-현재에는 유니클로와 같은 해외 대형 SPA 브랜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환을 시도



키워드
, 경영,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