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
[경영] 뱅뱅(BANG BANG) 마케팅 제안.pptx
목차
기업소개
SWOT
STP
4P
문제 해결 방안
본문
뱅뱅 기업 소개
-1961년 평화시장의 의류업에서 시작
-1970년 국내 최초로 청바지를 생산
-1980년대 청바지 시장의 70% market share를 확보
-1990년대 외환위기 이후 매출이 절반으로 급감
-2000년대 다시 1,000억대 매출을 회복
-현재에는 유니클로와 같은 해외 대형 SPA 브랜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환을 시도
키워드
비
,
경영
,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