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pptx


목차
PART 1
선정이유
브랜드 현황
마케팅 전략

PART 2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결과분석

PART 3
결론 정리
개선 방향


본문
PART 1
선정이유


SONY의 몰락?

But
소니, 올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점유율 50% 달성
소니 4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시장 1위 50% 넘었다
" 국내에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1 실패 후 5월 8일 엑스페리아Z2 출시 "


참고문헌
1.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1/13/2009011301630.html
2.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okara61&logNo=150184024193&categoryNo=0&parentCategoryNo=4&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
3.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4052101071724183002
4.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66756
5.
http://monthly.appstory.co.kr/tech5331
6.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40523105043


키워드
인식, 스마트폰, 경영, 여성, 조사, 스마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