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pptx |
목차 PART 1 선정이유 브랜드 현황 마케팅 전략 PART 2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결과분석 PART 3 결론 정리 개선 방향 본문 PART 1 선정이유 SONY의 몰락? But 소니, 올해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점유율 50% 달성 소니 4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시장 1위 50% 넘었다 " 국내에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1 실패 후 5월 8일 엑스페리아Z2 출시 " 참고문헌 1.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1/13/2009011301630.html 2.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okara61&logNo=150184024193&categoryNo=0&parentCategoryNo=4&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 3.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4052101071724183002 4.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66756 5. http://monthly.appstory.co.kr/tech5331 6.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40523105043 키워드 인식, 스마트폰, 경영, 여성, 조사, 스마트 |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경영 SONY 스마트폰에 대한 20대 여성의 인식 조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